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CHUNGCHEO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YUG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학교로 찾아가는 즐거운 독서시간
작성자
유구도서관(ygadmin)
작성일
2022.04.06
조회수
454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jpg - 3.04 M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학교로 찾아가는 즐거운 독서시간

- 2022년 상반기 학교 지원 독서문화 프로그램 개강 -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관장 이정숙)46() 상서초등학교 1학년 대상, 북적북적 그림책 놀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22년 상반기 학교 지원 독서문화 프로그램 8강좌를 운영한다.

 

학교 지원 프로그램은 유구읍, 신풍·우성·사곡면에 위치한 유아 및 초등학생의 학력 신장을 위해 도서관에서 기관으로 독서 강사를 파견하여 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교에서 인기가 많다.

 

특히 이번 상반기에는 우성초등학교 특수학급도 지원하여 특수학급 학생들이 책에 흥미를 느끼고 책과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상서초등학교 등 8교가 선정되어 4월부터 6월까지 8회차 독서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도서관에서 파견하는 강사는 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며 수업을 진행한다.

 

이정숙 유구도서관 관장은매년 학교와 연계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학생들이 책을 읽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