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CHUNGCHEO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YUG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운영
작성자
유구도서관(ygadmin)
작성일
2022.04.12
조회수
478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 사진(도서관주간).JPG - 182.91 K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운영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관장 이정숙)412일부터 58 도서관 주간을 맞아 도서관, 책과 당신을 잇다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회원 가입 및 도서를 대출하면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념품이 제공되며 무료로 과년호 잡지를 배부한다.

또한 찾아가는 작가와의 만남으로 덕암초 전교생을 대상으로 유진 작가를 초대해드로잉 탐정단이 되어보자!강연과 체험활동도 운영한다.

 

4월 사서가 추천하는 이달의 책 주제로나는 너의 반려동물에 관련 도서를 전시하고아기 거북이 클로버원화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 4월 독서챌린지 행사로타임이 진행되며, 연체 도서를 모두 반납하면 대출정지 반짝 해제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하였다.

 

이정숙 관장은도서관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수칙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yglib.cne.go.kr) 또는 전화(041-841-1196)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