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CHUNGCHEO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YUG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어르신 정보화 활용 컴퓨터 교육 실시
작성자
유구도서관(ygadmin)
작성일
2022.12.01
조회수
419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붙임 2. 사진자료.jpg - 3.16 M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관장 이정숙)에서는 121()부터 22()까지 매주 목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유구 지역 어르신 10명을 대상으로 정보화 활용 컴퓨터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노트북으로 컴퓨터에 대해 접하면서 Windows 기초, 인터넷 사용해보기, 알씨 꾸미기 등 컴퓨터 기본사용법 및 인터넷 사용법을 익히는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이** 어르신은 컴퓨터를 처음 만져보는데 어려울 것 같았는데 배워보니 재미있고 손주들이 왜 컴퓨터를 계속하는지 알겠다.”고 말했다.

 

이정숙 유구도서관장은교육 소외계층에 대한 배려와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서 도서관이 유구지역의 꼭 필요한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전하였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사항은 유구도서관(041-841-1196)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