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CHUNGCHEO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YUG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제1회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졸업식 개최
작성자
유구도서관(ygadmin)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367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붙임 2. 사진자료(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졸업식).jpg - 455.27 K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1회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졸업식 개최

- 초등학력 문해교육 졸업생 8명 배움의 열매 맺어 -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관장 조은숙)27() 1030분에 1회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졸업식을 개최하고, 8명에게 학력인정서를 수여했다.

 

이번 문해교육 졸업식은 책 읽어주는 할머니그림책 낭독을 시작으로 학력인정서와 졸업장 전달, 우수 학습자 표창,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님의 졸업 축하 영상과 공주교육지원청 류동훈 교육장님의 격려사 등 뜻깊은 자리로 마무리되었다.

 

아울러 초등학력인정(1~3단계)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졸업생 8명은 806, 701, 601명의 어르신들로 공부에 대한 열정으로 중도 포기 없이 전 교육과정을 마무리하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준 감동적인 졸업식이었다.

 

류동훈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은배움에 대한 열정과 의지로 초등학력을 취득하신 졸업생 모두가 존경스럽고, 배움의 결실을 보게 돼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문해교육 기회 제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유구도서관에서는‘2023년도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신입생을 모집 중으로, 성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업료는 전액 무료이다.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구도서관(041-841-1196)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