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CHUNGCHEO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YUG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초등학력인정 1단계 문해교육과정 학습자 모집
작성자
유구도서관(ygadmin)
작성일
2023.02.17
조회수
295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붙임 2. 사진 자료(2023년 초등학력인정 1단계 학습자 모집).png - 194.74 K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초등학력인정 1단계 문해교육과정 학습자 모집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관장 조은숙)은 초등학력인정 1단계 성인문해과정 학습자를 228()까지 모집한다.

 

학력인정 문해교육과정은 교육감이 지정하는 기관에서 저학력 성인들에게 초등학력 취득 기회를 제공하는 과정으로, 초등 1~3단계 720시간의 필수 및 창의적 체험 활동 등의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초등학력 졸업장이 주어진다.

 

올해 운영되는 초등1단계는 초등학교 1~2학년 수준이며 참여대상은 초등학력 미소지자인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수업료는 전액 무료이다.

 

학력인정 문해교육 프로그램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문자해득 능력을 포함한 기초생활능력 등을 갖춰 학습자의 사회적응력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구도서관(041-841-1196)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