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CHUNGCHEO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YUG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도전! 300권 읽기’로 시작하는 어린이 독서습관 만들기
작성자
유구도서관(ygadmin)
작성일
2024.03.13
조회수
87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문해력을 키우는 책 읽기 행사 안내문.jpg - 462.55 K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관장 조은숙)은 독서 습관 형성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3월부터 문해력을 키우는 책 읽기행사 4종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유아 및 초등 저학년(1~2학년)을 대상으로 2024년 기간 내 300권 독서내역을 인증하면 선물과 인증서를 주는 도전! 300권 읽기‘1000도서 코너와 함께 운영해 대상에 적합한 도서 선택을 돕고 있다.

 

도서관 어린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문해력 향상을 위한 퀴즈를 자료실에 비치해 정답자 5명을 추첨해 선물을 주는문해력 쑥쑥 어휘력 퀴즈도 격월로 진행한다.

 

또한 도서관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출 1권당 1점이 적립되는 독서통장을 활용해 통장 100마일리지 달성자 선착순 77명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독서통장 마일리지행사도 운영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구도서관 홈페이지(https://yglib.cne.go.kr/) 공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41-841-119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